고객제안
고객 제안 사항에 대해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소**
등록일2025-10-15 13:20:07
조회35

안녕하십니까, 춘천도시공사 강북체육부장 경유현입니다.

먼저 소양강파크골프장에 대한 관심과 귀중한 의견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건의 주신 부분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소양강파크골프장은 인원 통제가 힘든 오픈형 시설이다 보니 상기에 지적해주신 여러 문제들이 심심치 않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에 공사 또한 문제를 인지하고 있으며 현재 더 나은 시설 운영을 위한 인원 편제 및 방법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다만, 간단한 변경을 통하여 개선 시킬 수 있는 사안이 아니며, 다른 여러 가지 문제들이 생길 수 있는 사항들이 있어 신중히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직원의 태도로 인해 기분이 상하게 된 점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드립니다.

이에 직원 교육을 통하여 추후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소통 채널 부족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현재 공사는 자체적으로 QR(시설 내 부착된 QR을 통한 접수)이라는 불편사항 접수 서비스 및 불만ZERO 콜센터(033-261-2991)

통한 비대면 접수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장 접수를 통한 대면 접수 또한 동시에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에 관리사무실에 비치된 QR쿡과 불만ZERO 안내문을 이용객 휴게소에 추가로 비치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보내주신 관심과 제안에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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