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고객 만족도 요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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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춘천도시공사의 종합만족도는 81.9점 - 전년대비 : 1.0점 하락 2) 관광지관리사업의 만족도가 가장 높게 나타났음 - 최고 득점사업 : 관광지관리사업 87.1점 - 최저 득점 사업 : 송암스포츠타운빙상장 75.8점 3) 강점 : 사회적 만족 차원(85.8점) 약점 : 전반적 만족 차원(80.2점) - 상대적으로 강한 부분 : 사회적 만족 차원 / 지속성 - 상대적으로 약한 부분 : 전반적 만족 차원 / 향상적 |
2021년 고객 만족도 요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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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춘천도시공사의 종합만족도는 82.5점 - 전년대비 : 0.6점 상승 2) 공영주차장관리사업의 만족도가 가장 높게 나타났음 - 최고 득점사업 : 공영주차장관리사업 88.4점 - 최저 득점 사업 : 파크골프장 70.4점 3) 강점 : 사회적 만족 차원(86.8점) 약점 : 서비스 환경 차원(80.9점) - 상대적으로 강한 부분 : 사회적 만족 차원 / 공익성 - 상대적으로 약한 부분 : 서비스 환경 차원 / 편의성 |
구분 | 종합만족도 | 서비스 환경 | 서비스 과정 | 서비스 결과 | 사회적 만족 | 전반적 만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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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 78.7 | 78.5 | 76.5 | 77.5 | 83.1 | 78.2 |
2018년 | 81.6 | 81.0 | 80.9 | 81.4 | 84.8 | 80.1 |
2019년 | 82.9 | 82.7 | 81.7 | 81.8 | 87.8 | 81.1 |
2020년 | 81.9 | 81.3 | 80.9 | 81.7 | 85.8 | 80.2 |
2021년 | 82.5 | 81.3 | 81.6 | 82.2 | 85.7 | 81.6 |
구분 | 종합만족도 | 서비스 환경 | 서비스 과정 | 서비스 결과 | 사회적 만족 | 전반적 만족 |
---|---|---|---|---|---|---|
2017년 | 76.3 | 75.5 | 74.9 | 75.5 | 82.2 | 74.1 |
2018년 | 79.5 | 77.9 | 79.4 | 78.7 | 84.2 | 77.5 |
2019년 | 82.3 | 81.9 | 81.6 | 80.5 | 89.4 | 79.4 |
2020년 | 79.3 | 79.1 | 78.7 | 78.9 | 84.4 | 76.7 |
2021년 | 78.7 | 77.1 | 78.1 | 77.9 | 83.3 | 77.1 |
구분 | 종합만족도 | 서비스 환경 | 서비스 과정 | 서비스 결과 | 사회적 만족 | 전반적 만족 |
---|---|---|---|---|---|---|
2017년 | 81.9 | 82.3 | 77.8 | 82.0 | 84.8 | 82.5 |
2018년 | 81.5 | 80.3 | 81.8 | 84.1 | 83.4 | 78.7 |
2019년 | 84.0 | 86.7 | 82.8 | 84.2 | 85.7 | 82.6 |
2020년 | 86.7 | 85.5 | 85.7 | 87.8 | 88.2 | 86.1 |
20121년 | 88.4 | 87.1 | 88.0 | 88.7 | 89.6 | 88.2 |
구분 | 종합만족도 | 서비스 환경 | 서비스 과정 | 서비스 결과 | 사회적 만족 | 전반적 만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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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 78.9 | 80.0 | 76.9 | 77.5 | 83.3 | 80.0 |
2018년 | 83.1 | 83.4 | 82.1 | 82.9 | 85.0 | 82.5 |
2019년 | 85.7 | 86.0 | 85.0 | 86.2 | 86.7 | 84.9 |
2020년 | 87.1 | 86.3 | 86.8 | 87.9 | 87.8 | 86.5 |
2021년 | 84.6 | 84.6 | 84.2 | 86.2 | 85.7 | 83.0 |
구분 | 종합만족도 | 서비스 환경 | 서비스 과정 | 서비스 결과 | 사회적 만족 | 전반적 만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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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 80.5 | 76.2 | 79.9 | 79.5 | 87.4 | 78.4 |
2020년 | 76.1 | 74.3 | 76.8 | 77.6 | 78.8 | 73.4 |
2021년 | 84.4 | 82.3 | 83.5 | 84.2 | 86.6 | 84.3 |
구분 | 종합만족도 | 서비스 환경 | 서비스 과정 | 서비스 결과 | 사회적 만족 | 전반적 만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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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 87.0 | 85.6 | 82.5 | 85.3 | 93.1 | 87.7 |
2020년 | 84.0 | 82.5 | 80.4 | 81.4 | 91.5 | 83.7 |
2021년 | 81.6 | 82.9 | 77.6 | 79.6 | 86.7 | 8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