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조사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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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사결과 요약

조사결과 비교

종합만족도
(단위 : 100점 만점)
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2017년 78.7 78.5 76.5 77.5 83.1 78.2
2018년 81.6 81.0 80.9 81.4 84.8 80.1
2019년 82.9 82.7 81.7 81.8 87.8 81.1
2020년 81.9 81.3 80.9 81.7 85.8 80.2
2021년 82.5 81.3 81.6 82.2 85.7 81.6
문화체육시설 관리사업
(단위 : 100점 만점)
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2017년 76.3 75.5 74.9 75.5 82.2 74.1
2018년 79.5 77.9 79.4 78.7 84.2 77.5
2019년 82.3 81.9 81.6 80.5 89.4 79.4
2020년 79.3 79.1 78.7 78.9 84.4 76.7
2021년 78.7 77.1 78.1 77.9 83.3 77.1
공영주차장 관리사업
(단위 : 100점 만점)
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2017년 81.9 82.3 77.8 82.0 84.8 82.5
2018년 81.5 80.3 81.8 84.1 83.4 78.7
2019년 84.0 86.7 82.8 84.2 85.7 82.6
2020년 86.7 85.5 85.7 87.8 88.2 86.1
20121년 88.4 87.1 88.0 88.7 89.6 88.2
관광지 관리사업
(단위 : 100점 만점)
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2017년 78.9 80.0 76.9 77.5 83.3 80.0
2018년 83.1 83.4 82.1 82.9 85.0 82.5
2019년 85.7 86.0 85.0 86.2 86.7 84.9
2020년 87.1 86.3 86.8 87.9 87.8 86.5
2021년 84.6 84.6 84.2 86.2 85.7 83.0
복지시설관리사업
(단위 : 100점 만점)
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2019년 80.5 76.2 79.9 79.5 87.4 78.4
2020년 76.1 74.3 76.8 77.6 78.8 73.4
2021년 84.4 82.3 83.5 84.2 86.6 84.3
장사시설운영사업
(단위 : 100점 만점)
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2019년 87.0 85.6 82.5 85.3 93.1 87.7
2020년 84.0 82.5 80.4 81.4 91.5 83.7
2021년 81.6 82.9 77.6 79.6 86.7 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