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결과 요약
2022년 고객 만족도 요약
- 1) 춘천도시공사의 종합만족도는 84점
- 2) 송암스포츠타운 승마장의 만족도가 가장 높게 나타났음
- - 최고 득점 사업 : 송암스포츠타운 승마장 90.0점
- - 최저 득점 사업 : 송암스포츠타운 빙상장 79.4점
- 3) 강점 : 사회적 만족 차원(87.7점)
약점 : 전반적 만족 차원(80.7점)
- - 상대적으로 강한 부분 : 사회적 만족 차원 / 지속성
- - 상대적으로 약한 부분 : 전반적 만족 차원 / 향상적
2023년 고객 만족도 요약
- 1) 춘천도시공사의 종합만족도는 78.9점
- 2) 봄내체육관의 만족도가 가장 높게 나타났음
- - 최고 득점 사업 : 봄내체육관 86.9점
- - 최저 득점 사업 : 공영주차장관리사업 75.3점
- 3) 강점 : 사회적 만족 차원(82.2점)
약점 : 서비스 환경 차원(77.5점)
- - 상대적으로 강한 부분 : 사회적 만족 차원 / 공정성
- - 상대적으로 약한 부분 : 서비스 환경 차원 / 편의성
조사결과 비교
종합만족도
(단위 : 100점 만점)
구분 |
종합만족도 |
서비스 환경 |
서비스 과정 |
서비스 결과 |
사회적 만족 |
전반적 만족 |
2017년 |
78.7 |
78.5 |
76.5 |
77.5 |
83.1 |
78.2 |
2018년 |
81.6 |
81.0 |
80.9 |
81.4 |
84.8 |
80.1 |
2019년 |
82.9 |
82.7 |
81.7 |
81.8 |
87.8 |
81.1 |
2020년 |
81.9 |
81.3 |
80.9 |
81.7 |
85.8 |
80.2 |
2021년 |
82.5 |
81.3 |
81.6 |
82.2 |
85.7 |
81.6 |
2022년 |
84.0 |
84.1 |
83.4 |
83.6 |
87.3 |
82.5 |
2023년 |
78.9 |
77.5 |
77.6 |
79.5 |
82.2 |
77.6 |
문화체육시설 관리사업
(단위 : 100점 만점)
구분 |
종합만족도 |
서비스 환경 |
서비스 과정 |
서비스 결과 |
사회적 만족 |
전반적 만족 |
2017년 |
76.3 |
75.5 |
74.9 |
75.5 |
82.2 |
74.1 |
2018년 |
79.5 |
77.9 |
79.4 |
78.7 |
84.2 |
77.5 |
2019년 |
82.3 |
81.9 |
81.6 |
80.5 |
89.4 |
79.4 |
2020년 |
79.3 |
79.1 |
78.7 |
78.9 |
84.4 |
76.7 |
2021년 |
78.7 |
77.1 |
78.1 |
77.9 |
83.3 |
77.1 |
2022년 |
86.1 |
86.2 |
85.9 |
85.8 |
88.9 |
84.6 |
2023년 |
84.4 |
84.7 |
83.9 |
83.3 |
87.3 |
83.7 |
공영주차장 관리사업
(단위 : 100점 만점)
구분 |
종합만족도 |
서비스 환경 |
서비스 과정 |
서비스 결과 |
사회적 만족 |
전반적 만족 |
2017년 |
81.9 |
82.3 |
77.8 |
82.0 |
84.8 |
82.5 |
2018년 |
81.5 |
80.3 |
81.8 |
84.1 |
83.4 |
78.7 |
2019년 |
84.0 |
86.7 |
82.8 |
84.2 |
85.7 |
82.6 |
2020년 |
86.7 |
85.5 |
85.7 |
87.8 |
88.2 |
86.1 |
2021년 |
88.4 |
87.1 |
88.0 |
88.7 |
89.6 |
88.2 |
2022년 |
85.7 |
83.3 |
83.9 |
87.2 |
88.6 |
84.9 |
2023년 |
75.3 |
72.4 |
71.9 |
76.8 |
80.8 |
73.9 |
관광지 관리사업
(단위 : 100점 만점)
구분 |
종합만족도 |
서비스 환경 |
서비스 과정 |
서비스 결과 |
사회적 만족 |
전반적 만족 |
2017년 |
78.9 |
80.0 |
76.9 |
77.5 |
83.3 |
80.0 |
2018년 |
83.1 |
83.4 |
82.1 |
82.9 |
85.0 |
82.5 |
2019년 |
85.7 |
86.0 |
85.0 |
86.2 |
86.7 |
84.9 |
2020년 |
87.1 |
86.3 |
86.8 |
87.9 |
87.8 |
86.5 |
2021년 |
84.6 |
84.6 |
84.2 |
86.2 |
85.7 |
83.0 |
2022년 |
81.5 |
80.4 |
82.3 |
80.6 |
83.7 |
80.4 |
2023년 |
76.2 |
70.6 |
76.2 |
79.7 |
76.9 |
75.2 |
복지시설관리사업
(단위 : 100점 만점)
구분 |
종합만족도 |
서비스 환경 |
서비스 과정 |
서비스 결과 |
사회적 만족 |
전반적 만족 |
2019년 |
80.5 |
76.2 |
79.9 |
79.5 |
87.4 |
78.4 |
2020년 |
76.1 |
74.3 |
76.8 |
77.6 |
78.8 |
73.4 |
2021년 |
84.4 |
82.3 |
83.5 |
84.2 |
86.6 |
84.3 |
2022년 |
81.3 |
83.5 |
81.1 |
80.0 |
85.8 |
78.6 |
2023년 |
79.4 |
80.1 |
79.4 |
79.2 |
82.5 |
77.3 |
장사시설운영사업
(단위 : 100점 만점)
구분 |
종합만족도 |
서비스 환경 |
서비스 과정 |
서비스 결과 |
사회적 만족 |
전반적 만족 |
2019년 |
87.0 |
85.6 |
82.5 |
85.3 |
93.1 |
87.7 |
2020년 |
84.0 |
82.5 |
80.4 |
81.4 |
91.5 |
83.7 |
2021년 |
81.6 |
82.9 |
77.6 |
79.6 |
86.7 |
81.7 |
2022년 |
86.8 |
89.2 |
85.0 |
85.4 |
80.9 |
85.5 |
2023년 |
79.9 |
81.8 |
77.4 |
78.6 |
84.3 |
78.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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