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헌장 소개
더 나은 서비스와
선진공사로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시민들의 공공이익 창출을 위한 차별된 업무를 추진하고 있는 우리 공사는 궁극적으로 추구하고 있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공사직원이 지키고 실천해야 할 “고객서비스헌장”을 제정 시행하고 있습니다.
「고객서비스헌장」은 시민들이 주인인 공공시설물을 관리ㆍ운영함에 있어 "공공복리 창출을 위한 기본이념" "공사발전을 위한 기본경영 방침" "공사의 효율적 운영을 위한 행동강령" 등을 시민여러분들께 약속 드리는 것입니다.
이와 더불어 우리공사에서 시민 여러분들께 제공하는 "서비스의 기준과 내용"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는 절차와 방법"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과 보상" 등을 정하여 공표함으로써 우리공사의 최고 주인이자 최대 고객인 시민들께서 당연히 받아야 할 「서비스 권리」를 최상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실천하고 노력하는 의지를 공개적으로 다짐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앞으로 우리공사 임직원은 시민 여러분들께서 질적으로나 양적으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서비스 모델을 개발하는 한편 시민들께서 진심으로 감동 받을 수 있는 고객만족 맞춤서비스 제공에 심혈을 기울이겠습니다.
따라서 시민 여러분들께서도 우리 공사의 이러한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잘못된 부분에 대하여는 따가운 지적과 질책을 하여주시고, 모범적인 실천에 대하여는 애정 어린 격려를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춘천도시공사가 선진공사로 지속적인 발전을 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들의 깊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춘천도시공사 사장
페이지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0 / 100
정보제공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