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계약 견적제안
견적제안정보
발주자 정보
구분
물품
발주부서
도시개발부
담당자
김언
전화번호
033-240-1588
계약내용
진행여부
유찰
제목
기후변화 대응 복합센터 건립 신축공사(전기) 관급자재(무정전전원장치) 구입
공고등록일시
2025-10-21 14:58:21
견적제안 접수개시일시
2025-10-21 15:00
견적제안 접수마감일시
2025-10-23 15:00
사업기간
계약일로부터 10개월
기초금액

금 7,650,000원 (금 정)

내용

1. 사업명: 기후변화 대응 복합센터 건립 신축공사(전기) 관급자재(무정전전원장치) 구입

2. 내용: 무정전전원장치(UPS) 1(10KVA)

세부사양 첨부파일 중 “4. 시방서참조

3. 견적제출 방법: 춘천도시공사 홈페이지 내 수의계약 견적제안메뉴 접속 후 업체 등록, 견적금액 작성 및 견적서 제출

- 견적서에 견적일자, 담당자명, 연락처 기재 및 도장날인

- 견적금액은 부가세 포함 금액 작성

4. 기타사항: 첨부파일 내 공고문, 구매개요, 산출내역서, 시방서, 수의계약 배제사유 반드시 확인 후 견적 제안 참여

납품조건: 현장설치도(관급자 관급자재)

- 견적서 작성 시 물품 단가에 현장설치비(운반비, 설치비 등) 포함 산정 요망

5. 문의

- 발주사양 문의: 도시개발부 김언 033-240-1588

- 홈페이지 업체 등록 및 견적제안 관련 문의: 경영지원부 신호근 033-240-1516

견적제안 접수
서버시간
견적제안 접수개시일시
2025-10-21 15:00
견적제안 접수마감일시
2025-10-23 15:00

※ 주의사항안내

진행여부 상태가 : 진행인 상태일 때 만 견적제안 참여를 할 수 있습니다.
서버시간 기준으로 마감일시 전까지 견적제안 참여 버튼을 클릭 후 관련 정보를 작성/첨부/수정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감일시 전에 본 화면에서 견적제안 버튼을 누른 뒤 ‘견적제안 접수 업체 정보’ 화면에 진입했더라도 마감시간이 지났을 경우 ‘견적제안’ 버튼을 누를 시 해당 견적은 제출 되지 않습니다.
제안선정 후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않을 경우 수의계약 배제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0 / 100
정보제공 연락처-

챗봇 상담

챗봇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