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계약 견적제안
견적제안정보
발주자 정보
구분
물품
발주부서
복지지원부
담당자
김성표
전화번호
033-240-7202
계약내용
진행여부
유찰
제목
봄내콜이동지원센터 특별교통수단 전동슬라이드 도어 및 전동트렁크 구매 설치
공고등록일시
2024-12-06 09:30:37
견적제안 접수개시일시
2024-12-06 10:00
견적제안 접수마감일시
2024-12-10 10:00
사업기간
계약일로부터 10일
기초금액

금 16,000,000원 (금 정)

내용

1. 사업명: 봄내콜이동지원센터 특별교통수단 전동슬라이드 도어 및 전동트렁크 구매 설치

 

2. 내용: 차량 전동 슬라이드 도어 및 전동트렁크 구매 설치(※ 첨부파일 내 구매개요 필수 확인)
   - 뒷좌석 좌/우 문 전동 슬라이드 도어 개폐개조장치 4세트(1세트 당 2개)
   - 전동트렁크 전동 개폐개조장치 1EA
   - 배선작업 등 전동개폐장치 설치에 따른 기타작업 실시
   - 차량 내외부 자동버튼 스위치 부착(전동슬라이드 도어, 전동트렁크 모두 해당)
   - 해당 차종 제조업체 순정부품 사용 필수
    ※ 업체에서 직접 설치 및 1년간 무상 A/S 실시 필수 가능 업체

 

3. 견적제출 방법: 춘천도시공사 홈페이지 내 수의계약 견적제안 메뉴 접속 후 업체 등록, 견적금액 작성 및 견적서 제출
   - 견적서에 견적일자, 담당자명, 연락처 기재 및 도장날인
   - 견적금액은 부가세 포함 금액 작성

 

4. 기타사항: 첨부파일 내 공고문, 구매개요, 산출내역서, 수의계약 배제사유 반드시 확인 후 견적 제안 참여

 

5. 문의
   - 발주사양 문의: 복지지원부 김성표 033-240-7202 / 양희정 033-240-7205
   - 홈페이지 업체 등록 및 견적제안 관련 문의: 경영지원부 김선근 033-240-1529

견적제안 접수
서버시간
견적제안 접수개시일시
2024-12-06 10:00
견적제안 접수마감일시
2024-12-10 10:00

※ 주의사항안내

진행여부 상태가 : 진행인 상태일 때 만 견적제안 참여를 할 수 있습니다.
서버시간 기준으로 마감일시 전까지 견적제안 참여 버튼을 클릭 후 관련 정보를 작성/첨부/수정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감일시 전에 본 화면에서 견적제안 버튼을 누른 뒤 ‘견적제안 접수 업체 정보’ 화면에 진입했더라도 마감시간이 지났을 경우 ‘견적제안’ 버튼을 누를 시 해당 견적은 제출 되지 않습니다.
제안선정 후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않을 경우 수의계약 배제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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